성탄절 인사 문구 이미지
- 쉬어가는 마음 감성 명소
- 2025. 12. 19.
성탄절 인사 문구 이미지
12월은 언제나 조금 특별하다. 길거리에는 트리가 하나둘 불을 밝히고, 어릴 적 양말을 걸어두던 습관이 문득 떠오른다. 진심으로 산타를 믿던 그때처럼, 지금도 크리스마스엔 괜히 마음이 설렌다. 꼭 무언가를 받지 않아도, 그 기다림만으로도 따뜻해지는 순간이 있다.

어른이 된 지금은, 산타 대신 서로가 서로의 마음을 챙겨주는 것 같다. 괜히 용기 못 냈던 말들을 이 시기에 꺼내게 되고, 평소엔 못 했던 고마움을 전할 수 있는 기회 같아서. 그래서 크리스마스는 언제나 조용한 선물처럼 다가오는 건 아닐까?

-성탄절 인사글 좋은글
“어둠 속에서도 별은 빛난다.” – 찰리 채플린
2025년이라는 긴 밤에도 당신의 마음은 별처럼 환하게 빛났어요. 크리스마스엔 그 빛이 더 따뜻해지고, 2026년에는 더 많은 별빛이 함께하길 바랍니다. Merry Christmas!
“나눌수록 커지는 게 있다면, 그건 사랑입니다.” – 알베르트 슈바이처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마음속 사랑을 살짝 꺼내어 누군가에게 건네보세요. 당신의 따뜻함이 누군가의 겨울을 포근하게 덮어줄지도 몰라요. 행복한 성탄 되시길 바랍니다.
“행복은 내가 가진 것을 사랑하는 마음에서 시작된다.” – 톨스토이
조용히 손에 쥐어진 것들을 바라보며 감사할 수 있는 오늘이기를 바랍니다. 작고 소박한 마음들이 쌓여 크리스마스가 더 빛나는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Happy Holidays!

-센스있는 성탄절 인사 문구
“진짜 선물은 마음으로 주는 것이다.” – 헨리 반 다이크
포장지보다 마음, 크기보다 진심.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그런 선물을 주고받는 하루가 되기를 바랍니다. 당신이 있어 이 계절이 더 따뜻해요.
“사람은 누구나 누군가의 산타다.”
말 한마디, 미소 하나가 누군가에겐 선물이 되죠. 당신이 누군가의 산타가 되어주는 하루, 그리고 그런 산타를 만나는 하루 되기를 기도할게요. Merry Christmas!

-교회 성탄절 인사말
“지극히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땅에서는 기뻐하심을 입은 사람들 중에 평화로다.” (누가복음 2:14)
오늘 같은 날, 우리 마음에도 평화가 머물길 바랍니다. 올해 어떤 일이 있었든, 그 위에 하나님의 사랑이 내려앉기를 소망하며, 당신의 삶이 이 계절처럼 따뜻하고 빛나길 바랍니다. Merry Christmas!
천주교 성탄절 인사말
“보라 처녀가 잉태하여 아들을 낳을 것이요 그의 이름은 임마누엘이라 하리라 하셨으니.” (마태복음 1:23)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하신다는 이 말씀이 오늘 당신에게도 깊이 닿길 바랍니다. 함께 있다는 위로가 마음에 남는 하루, 그리고 사랑이 더 가까이 느껴지는 성탄절 되시길 바랍니다.

기독교 성탄절 인사말 모음
“모든 좋은 은사와 온전한 선물이 다 위로부터, 빛들의 아버지께로부터 내려오나니.” (야고보서 1:17)
가장 귀한 선물은 사랑이고, 가장 따뜻한 빛은 마음입니다. 크리스마스에는 그 빛이 당신의 삶에 스며들어, 남은 연말도 환하게 비추어주길 바랍니다. 축복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우리가 사랑함은 그가 먼저 우리를 사랑하셨음이라.” (요한일서 4:19)
누군가를 사랑할 수 있다는 건 누군가에게 사랑받았기 때문이겠지요. 그런 마음으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며, 오늘만큼은 사랑을 전하고 사랑을 기억하는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성탄절 인사 문구
“기뻐하라 항상 기뻐하라.” (데살로니가전서 5:16)
바쁜 일상 속에서도 잊지 말아야 할 건 기쁨이란 선물입니다. 조용히 웃을 수 있는 여유, 마음이 말랑해지는 크리스마스, 그리고 내년엔 더 자주 웃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따뜻한 불빛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한 해를 따스하게 마무리하는 지금 이 순간, 당신에게도 포근한 웃음이 머물길 바랍니다. 2026년은 말처럼 힘차고 가볍게 달려갈 수 있는 좋은 날들로 가득하길 기도할게요. Merry Christmas & Happy New Year!

성탄절 이브 인사말
설레는 캐롤이 거리를 채우는 겨울밤, 조용히 반짝이는 트리처럼 당신의 크리스마스도 마음 깊이 따뜻했으면 좋겠습니다. 곧 찾아올 2026년에는 그 따뜻함 위에 밝은 희망이 자라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눈이 와도 좋고 맑아도 좋은 크리스마스입니다. 고요한 순간순간마다 사랑과 평안이 가득하길 바라며, 지나온 2025년은 다정하게 보내고, 다가올 2026년은 든든하게 맞이하시길 응원할게요.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성탄 카드 인사말 모음
한 해를 잘 살아낸 당신에게 고맙다고 말하고 싶은 계절입니다. 바쁘고 애쓴 시간 위에 크리스마스의 온기를 살며시 얹어두고, 2026년에는 그 마음을 지켜줄 좋은 날들이 찾아오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2025년이라는 시간 안엔 쉽지 않았던 날도 많았지만 소중한 OO님과 함께여서 무사히 지나올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어느새 크리스마스이브가 찾아왔네요. 따뜻한 마음들이 오가는 하루 되시길 바라며, 다가오는 2026년에도 늘 웃을 수 있는 순간들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성탄절 인사 이미지
많은 일들이 지나간 2025년의 끝자락, 올해를 보내는 아쉬움과 함께 새로운 해를 기다리는 설렘도 커져갑니다. 말의 해 2026년에는 마음속에 품은 바람들이 멀리까지 시원하게 달려가 이뤄지기를, 그리고 무엇보다 건강하고 평온한 날들이 함께하길 바랍니다.
같은 시간을 나눌 수 있어 참 고맙고 든든했던 2025년이었습니다. 올 한 해가 준 고마움을 안고, 우리는 내년에도 더 좋은 마음으로 이어지길 기대해요. 크리스마스엔 마음 놓고 웃을 수 있는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Merry Christmas!

성탄절 인사
너와 함께한 2025년의 모든 순간이 내겐 선물 같았어. 좋은 일이든 아쉬운 일이든 함께여서 더 특별했고, 앞으로 더 빛나는 날들을 함께 만들어가고 싶어. 말처럼 멋지게 달려갈 2026년, 그 시작을 크리스마스의 반짝임 속에서 함께하자. 메리크리스마스!
앞만 보고 달려온 시간이 잠시 멈추는 연말, 늘 그렇듯 이 시기엔 지나간 계획과 미뤄둔 마음들이 문득 떠오르지. 하지만 남은 날들에도 충분히 새로운 시작이 숨어 있을 거야. 올해는 잘 버텼고, 내년엔 더 잘될 거라는 믿음으로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길 바랄게.

성탄절 아침인사 이미지
2025년의 끝자락에서 다시 크리스마스가 찾아왔어. 마음이 조금은 지쳐 있어도, 트리 불빛처럼 작고 환한 기쁨이 곁에 있기를 바라. 사방이 막힌 것처럼 느껴지는 순간에도 위를 보면 여전히 열려 있는 하늘처럼, 우리 앞엔 늘 새로운 시작이 기다리고 있으니까. 건강한 새해 꼭 맞이하자!

성탄절 문자
기다렸던 크리스마스가 어느새 문을 두드리고 있어. 올 한 해 수고한 만큼, 그리고 꾹 참고 견뎌낸 만큼 이번 크리스마스엔 웃을 일도, 고마운 마음도 많았으면 좋겠다. 행운은 결국 노력한 사람의 편이라니, 다가오는 2026년엔 더 좋은 일만 가득하길! Merry Christmas & Happy New Year!

한 해 동안 보내주신 따뜻한 마음과 응원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올겨울, 크리스마스의 기쁨이 마음 구석구석을 채워주길 바라며, 사랑과 온기가 머무는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언제나처럼 변함없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메리 크리스마스!



성탄절 인사말 좋은글
2025년을 함께 걸어와 주셔서 고맙습니다. 이제 새로운 해가 문을 두드리고 있네요. 2026년엔 말처럼 씩씩하게 앞으로 나아가며, 서로에게 힘이 되는 시간을 이어가길 기대합니다. 축복의 종소리가 퍼지는 오늘, 당신의 하루도 환히 빛나길 바랍니다.



성탄절 좋은 글귀
거리를 채우는 트리 불빛이 오늘따라 더 따뜻하게 느껴집니다. 그 온기가 당신의 하루에도 닿기를 바라며, 2025년을 함께해 준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새해에는 더 건강하고 환한 세상이 펼쳐지길 소망하며 Merry Christmas & Happy New Year!



성탄절 아침인사 이미지
한 해 동안 받은 믿음과 응원 덕분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고마운 마음 잊지 않고, 2026년엔 그 마음을 더 좋은 모습으로 돌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당신의 크리스마스가 빛처럼 반짝이고 따뜻하길 바랍니다. Merry Christmas & Happy New Year!
'쉬어가는 마음 감성 명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올해 마지막날 인사말 12월 31일 인사말 이미지 (0) | 2025.12.30 |
|---|---|
| 동짓날 인사말 이미지 (0) | 2025.12.21 |